콜럼버스한인교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주안에서 환영합니다.
콜럼버스한인교회는 1969년 콜럼버스에 최초로 세워진 한인교회로서 오랜시간 수많은 한인들과 지역사회와 열방을 섬겨온 건강한 교회, 좋은 교회입니다.
콜럼버스한인교회는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권능이 함께 역사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을 만나고 삶이 변화되는 예배 공동체, 그 은혜가 소그룹으로 연결되어 서로의 삶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고 응답받는 살아있는 공동체입니다. 전 성도를 예수님 닮은 제자로,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아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는 사명자로 세우는 교회입니다. 복음으로 ‘한 영혼‘(‘1 soul’s)을 살리며 지역과 열방으로 뻗어나가는 전도와 선교의 교회이며, 우리들의 자녀인 다음세대를 일으켜 이 시대와 다가올 미래로 나아가는 교회입니다.
‘복음을 만나고, 복음이 충만하며, 복음이 흐르는‘ 콜럼버스한인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이 예수님을 만나시고, 행복한 신앙생활 하실 수 있기를 바라고 기도드립니다.
담임목사 정지웅 드림
정지웅 목사는 2001년 미국으로 유학 와서 메릴랜드주립대학에서 작곡을 공부하고 Capital Bible Seminary에서 목회학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워싱턴성광교회와 SEED선교회의 파송을 받아 캄보디아 선교사로 섬겼고(2010-2023), 워싱턴성광교회 부목사를 거쳐 2025년 5월부터 콜럼버스한인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조은영 사모와 두 자녀, 온유와 주언이가 있습니다.